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종류별 질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이보]이보와 앱이 연결되지 않거나 계정을 생성할 수 없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마르시스 (ip:)
  • 작성일 2022-05-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3
평점 0점

이보 앱을 연결하고 계정을 생성하려면 다음과 같이 실행해 주세요.

1)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체크하기

스마트 기기의 설정 메뉴에서 블루투스 연결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보 앱을 실행하고 오조봇 이보의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블루투스가 연결됩니다.

휴대폰의 블루투스 설정에서 이보와 연결하시면 안됩니다. 블루투스만 켜져 있는 상태로 이보 앱을 실행시켜야 합니다. 

2) 재시작하기

앱을 껐다가 다시 실행하시고, 오조봇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세요.

3) 계정 생성하기

이보 앱에서 계정을 생성할 때는 특수문자나 금지된 사용자명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