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S 문의 안내
작성자 마르시스 (ip:)
  • 작성일 2021-04-20 14:15: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51
평점 0점

마르시스에듀에서 아래 제품을 구매하시면 1년 무상보증을 해드립니다.

혜택 적용 제품 : 오조봇, 대시(큐), 테일봇, 샘랩, 클레버블록, KT AI 코딩팩

(마이크로비트는 무상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A/S 규정


  • 품질보증기간은 소비자의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구매일의 확인은 구입 당시의 영수증 또는 거래명세표에 따릅니다.
  • 영수증 또는 거래명세표가 없어서 구매 시점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의 보증기간은 제품의 생산일로부터 1년 3개월 또는 정품등록일로부터 1년 중에 먼저 도래하는 기간까지입니다.
  • 품질보증은 마르시스에듀에서 정식 수입되어 유통된 제품만이 적용됩니다. (병행수입품, 해외직접구매제품, 타사 판매 제품 등은 대상이 아닙니다)
  • 품질보증 기간 내에는 부품의 교체 또는 교환의 방법으로 수리합니다. (재정비 제품(refurbished product)으로 교환될 수 있습니다.)
  •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기능불량에 대하여 품질보증을 합니다.
  • 품질보증의 범위는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상 하자로 제한하며 제품에서 파생된 직간접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에 대해서는 유상A/S로 수리가 가능하며 수리비용이 청구됩니다.
  • 유상A/S가 된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개월입니다.



A/S 접수


  • 교육용으로 다량 구매한 업체는 해당 구매처로 A/S요청을 합니다.
  • 정품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상품은 A/S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므로 구매 후 바로 정품등록을 권장합니다.
  • 무상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또는 소비자 과실에 의한 유상A/S는 본사에서 진행을 합니다.



A/S 접수 절차


  • 해당 제품을 보내시는 분의 성함과 연락처, A/S사유(제품의 증세), 수리 후 받으실 주소를 기재하여 꼭 '박스 포장'해서 택배(선불)를 보냅니다.
  • 접수처: 서울 강남구 언주로85길 7 서원빌딩 3층 마르시스에듀 A/S센터(1664-6994, 내선 2번)
  • 입고 순서대로 담당자가 확인 후 수리 내역과 수리비용을 안내하면 수리비용을 입금합니다.
  • 입금 계좌: 하나은행 340-910037-77204 (주식회사마르시스에듀)
  • (개인)현금영수증은 보내시는 분의 연락처로 자동 발행되오니 발행을 원하지 않거나 번호를 변경해야 할 경우 입금 안내받은 카톡창에 메시지를 남깁니다.
  • (사업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입금과 함께 사업자등록증 & 이메일 주소를 edu@marusysedu.com또는 입금 안내받은 카톡창으로 보내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A/S의 제한


아래 항목에 대해서는 품질보증에서 제외되며 보증기간이 남아 있어도 유상으로 처리하거나 수리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당사에서 수입판매한 제품이 아닌 경우 (병행수입품, 해외직접구매제품, 타사 판매 제품 등)
  • 사용자의 부주의나 과실에 의한 불량 (낙하,충격에 의한 파손, USB단자의 파손, 침수에 의한 동작 불량 등)
  • 천재지변, 자연재해 등에 의한 불량 (화재, 홍수, 낙뢰 등)
  • 제품의 임의분해나 훼손, 변형에 의한 불량
  • 당사가 아닌 다른 곳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
  • 상업적 목적의 임대(렌탈)에 사용된 제품
  • 


A/S 문의하기 Click!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